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학교 ㈜대성개발로부터 천만원 발전기금 유치 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안전하게 공부하며 및 지역내 확산방지를 위해 써주길...,
  • 2020-03-02 14:12
  • 조회 1547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3월 개강을 대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적극 대응하기 위하여 발전기금 유치에 나섰다.

 

()대성개발(대표 장영철)2일 전주비전대학교 대회의실에서 홍순직 총장을 만나 재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부터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장영철 대표는 정부에서도 감염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 추경을 검토하는데, 대학에서도 감염예방 물품들을 구입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기부금을 통해서 마스크, 소독제, 방호복 등을 구입하여 재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 로부터 안전하게 공부하고 그것이 지역 내 감염확산을 막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홍순직 총장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기업 내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도 비전대를 생각해 주시는 마음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화답했다. 더불어 현재 비전대는 전 교직원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예방 대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한다, “대성개발의 값진 발전기금을 감염예방과 더불어 외국인 유학생 격리 생활 복지지원, 재학생 취업역량 지원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전주비전대는 지난해부터 내쇼날모터스, 에듀팩토리, 다우코퍼레이션 등으로부터 발전기금을 기탁 받아 재학생 교육환경 개선, 취업역량을 제고시키는데 힘 쏟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