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2학기 복학 절차 안내
1. 복학대상자
일반휴학자, 입대휴학자(9월17일까지 전역 또는 휴가 등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
2. 복학절차
절 차 |
기 간 |
장 소 |
비 고 |
① 복학원서 제출 |
~ 2013. 9. 17(화) |
학생종합서비스센터 (비전관 1층) |
* 제출서류 1. 복학원서 1부 2. 전역증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군휴학자의 경우 해당) 3. 보호자 통장사본 1부 (등록금 인하에 따른 차액 반환을 위해 휴학전 기등록한 학생의 경우만 해당) |
② 등록금 납부 |
~ 2013. 9. 17(화) |
해당은행 (국민/농협/전북/우리) |
* 고지서, 복학안내문이 발송될 예정이오니, 주소 변경시 홈페이지→인트라넷에서 정정 * 고지서 재발급 홈페이지 → 인트라넷에서 재발급 가능 * 학자금 대출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③ 수강신청 |
~ 2013. 9. 17(화) |
학과사무실 |
* 학점미달로 졸업 못하는 경우 발생하지 않도록 휴학 전 성적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
○ 2학기 개강 : 2013. 8.26(월)
3. 참고사항
○ 휴학 신청시, 등록금을 납부했던 경우에는 복학 신청만으로 복학이 완료 됩니다.
○ 폐과로 인하여 전과를 희망하는 경우 본 대학 타학과(간호과,치위생과,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과,
유아교육과 제외)로 전과가 가능합니다(학칙16조2).
○ 2013년 2학기로 복학연기를 원할 시에는 일반휴학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 기일 내 복학 또는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시, 미복학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학칙 21조 1항).
4. 문의전화 : 063-220-3714
학생종합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