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재택근무 시행 안내
에너지 절감 및 업무능률 향상을 위하여 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금요일 재택근무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민원 업무 및 대학 방문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근무시간 조정 안내
- 근무기간 : 2022. 06. 24.(금) ~ 08. 26.(금)
- 근무시간 : 09:00 ~ 17:00 까지
- 17시 이후 신청한 미처리 민원은 다음날(평일) 오전 9시 이후 처리 됩니다.
2. 재택 근무 안내
- 재택 근무일 : 7.29.(금), 8.5.(금), 8.12.(금), 8.19.(금) / 총 4일
- 위 기간 중 대면 업무 처리가 어려우니 대학 방문 시 참고 바랍니다.
- 학생 증명은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 https://jvision.certpia.com ), 증명자동화기계(비전관 1층), 주민센터 팩스민원 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