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통학버스(전주·익산·김제·군산) 이용안내
※ 요금 환불은 탑승 여부 및 개별 학과 비대면 수업여부에 따라 환불 되지 않음(환불기준 확인)
※ 코로나 19 감염 확산에 따라 일정 및 요금이 변경 될 수 있음
1. 신청사이트 주소 안내
가. 2022년 신입생(등록생만 가능) : 입학안내 → 합격조회 → 성명, 출신고교, 생년월일/성별 입력 확인 → 통학버스신청 클릭
※ 사이트 주소 : https://my.jvision.ac.kr/ipsiweb/ipss/result/result_view.jsp
나. 기존 재학생 : 대학포털시스템 로그인 (패스워드 분실 시 본인 핸드폰 인증으로 찾기) → 빅데이터 시스템→ 학생서비스→ 통학버스→ 통학버스신청 클릭
※ 사이트 주소 : https://portal.jvision.ac.kr
2. 신청절차
절 차 | 기 간 | 비 고 |
신청 및 요금 납부 | 2022.02.21.(월) 10시부터 ~ 2022.02.24.(목) 17시까지 | ․ 신청방법 : 첨부파일(빅데이터 시스템 통학버스 신청 방법) 참조 ․ 코스별 최대 인원(선착순): 45명 / 김제지역 20명 |
․ 납부방법 : 반드시 신청 학생명으로 계좌이체 ․ 납부계좌 : 우리은행 1005-901-887112(전주비전대학) ․ 입금확인 : 입금 확인 후 2022.02.25.(금) 일괄 문자로 안내 | ||
카드 발급 및 충전 | 2022.03.02.(수) 10시부터 ~ 2022.03.08.(화) 17시까지 | ․ 발급장소 : 학생종합서비스센터(비전관 1층) ․ 준 비 물 : 신분증 및 입금확인내역(캡쳐화면, 사진 등) 지참 ․ 통학버스 카드 분실 시 발급 비용(9,000원) 추가 ․ 2022.03.02.(수) 등교 시 입금학인내역 지참하여 탑승 ․ 2022.03.10.(목)까지 카드 미 발급 시 통학버스 이용 불가 |
가. 추가 및 환불 신청은 개강 후 방문 신청 바람
나. 지역별 발급 일자 안내
※ 김제·군산 : 2022.03.02.(수)
※ 익산 : 2022.03.03.(목)
※ 전주 : 2022.03.04.(금)
※ 기타 미발급자 : 2022.03.07.(월) ~ 08.(화)
3. 통학버스요금 (한 학기 기준 : 2022.03.02. ~ 종강일 까지)
지 역 | 통학 요금(한 학기 기준) | 납 부 계 좌 | |
왕복(등·하교) | 편도(등교) | ||
전 주 | - | 55,000원 | 우리은행 1005-901-887112 (예금주 : 전주비전대학) |
익 산 | 330,000원 | 165,000원 | |
군 산 | 450,000원 | 225,000원 | |
김 제 | 300,000원 | 150,000원 | |
※ 2022-2학기 새로운 통학버스관리시스템 도입에 따라 2022-1학기에만 통학버스 카드 요금을 받지 않음 (단, 카드 충전 후 분실 재발급시 카드요금 9,000원 납부) |
가.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인해 전체 비대면 수업 진행시(미등교) 통학버스 요금 일할 계산하여 일괄 환불 예정
(탑승 여부 및 개별 학과 비대면 수업 여부에 따라 환불 되지 않음)
나. 전주 하교노선 승차 인원 감소로 하교노선 운행 중단 (등교만 운행) / 편도는 "등교"만 가능
다. 신청자(학생) 명의로 미입금시 입금자를 확인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신청 취소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라. 기존 통학카드 학생도 반드시 카드 충전을 해야 이용 가능
마. 복학생의 경우 소지한 통학카드로 이용가능 한지 여부 확인 필요
4. 환불 기준 (2022년 1학기 운행 개시일 : 2022.03.02.)
반 환 사 유 발 생 일 | 신 청 기 간 | 반 환 금 액 |
운행 개시일 부터 1주 이내 | 2022.03.02.~2022.03.08.까지 | 납부요금의 100% |
운행 개시일 부터 2주 이내 | 2022.03.09.~2022.03.15.까지 | 납부요금의 70% |
운행 개시일 부터 4주 이내 | 2022.03.16.~2022.03.29.까지 | 납부요금의 50% |
운행 개시일 부터 4주 경과 | 2022.03.30.부터 | 반환금액 없음 |
가. 통학버스 카드비(9,000원) 환불금액에서 제외 됨
나. 통학버스는 탑승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 신청 기간에 따라 환불 되므로 신청 전 꼭 확인 바람
다. 자퇴 및 휴학의 경우 해당학기에 환불 신청을 해야 하며 미신청시 해당 요금은 복학(재입학)학기에 이월되지 않음
라. 취소 및 환불 신청은 방문 신청 만 가능 (신분증, 입금증, 통학버스카드 지참)
마. 코로나19 발생으로 버스 운행이 중단 될 경우 만 미운행한 만큼 일할 계산하여 환불 됨
(일부 학과 비대면 수업 진행시에도 통학버스는 정상 운행 되므로 요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5. 운행노선 : "첨부파일 참조“
가. 본인이 신청한 노선 및 코스에서만 탑승 가능
나. 탑승인원 및 교통 상황에 따라 노선 및 시간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다. 편도는 “등교”만 신청 가능
라. 버스 하차 및 탑승 장소 : 드림관(행복기숙사) 옆 버스정류장
6.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안내
가. 버스 탑승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탑승이 거부 됩니다.
(탑승 이후에도 마스크를 절대 벗으면 안됩니다.)
나. 탑승 시 버스 입구에 구비되어 있는 손 소독제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발열(37.5℃)이 있는 경우 탑승 할 수 없습니다.
라.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참조 바랍니다.
7. 문의 ☏ 063-220-3715
※ 통학버스 신청내역 조회에 ‘후보자’로 뜰 경우 신청인원 마감이며 후보자 신청이므로 추후 '취소 발생'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오니 입금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