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비전대학교가 2024학년도 신입생 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전주비전대학교는 방학을 이용하여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LINC3.0사업 등의 교육부 재정지원사업비를 투입하여 강의실, 실습실의 전면 리모델링에 착수했다.
▢ 리모델링은 7월 중순 부터 ~ 8월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며,
▢ 학생들의 캠퍼스라이프의 전반적인 시간을 보내는 창조관, 성실관, 봉사관, 우정관 등 주요 건물의 15 곳 이상의 강의실 실습실 등의 환경을 개선한다.
▢ 전주비전대 강원창 시설담당관은, "이번 리모델링은 AI(챗GPT, 바드, AWS)가 선도하는 혁신적인 산업혁명시대에 발 맞춰 재학생들 그리고 앞으로 입학할 신입생들의 다양한 학습니즈를 반영하고 교육자와 학생 간의 소통과 공감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대학 차원에서 심도있게 계획하여 첨단의 학습현장으로 탈바꿈 하는데 모든 공사 일정은 재학생들의 방학 중에 안전하게 끝마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 김범구 총무처장은 “이번 리모델링은 문제중심학습, 시뮬레이션센터 시설 등 능동적 교수학습법활용에 적합한 교육인프라를 개선하고 교육의 질 관리체계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학생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학업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선진화된 교육실습환경 확충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