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 취창업처 취창업 성공토론회 개최_20240617
  • 2024-06-17 14:04
  • 조회 124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 취창업처는 지난 14AI뉴테크실에서 우리(WE) 만남의 날- 취창업 성공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토론회에는 박심훈 취창업처장, 신재훈 취업프로그램 디렉터, 국영재 총학생회장 및 학생회 임원, 각 학과 학회장 등 15명이 참석했다.

 

이날 토론회는 신재훈 취업프로그램 디렉터의 취창업성공전략의 브리핑으로 포문을 열었고, 전주비전대 비스포크 진로/취업 프로그램과 학생 만족 서비스 인지도 향상을 위한 상담 및 취창업 프로그램의 연간 추진계획 등을 설명하였다.

 

총학생에서도 2024년도 학생회의 자발적 취업 활동을 보고하고 교내 취업진로관련 정보 안내에 있어서 학과 홍보마케팅이 중요한 만큼, 학과별 조교와 협력해 맞춤형 취업지원을 제공해야하는 밀착형 취창업 정보서비스를 대학측에 요구 하였다.

 

국영재 총학생회장은 "그동안 학생들이 모여서 취업성공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활동할 기회가 적었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취창업처 신재훈 디렉터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토론회로 취업과 진로교육의 중요성과 맞춤형 상담 및 프로그램에 대해서 학생들도 알게 됐을 것이며, 앞으로도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같이 협력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심훈 취창업처장은 "적극적인 진로/취업 지원이 가능해졌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며, 이번 토론회와 같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학생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프로그램 등 취창업진로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실효성 있는 홍보를 통한 졸업생의 진로취업지원과 직장적응, 경력개발에도 체계적 지원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