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로부터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받아
2년 연속 발전기금 기부..대학·협회 간 산학협력 지속 강화-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는 4월 15일(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로부터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부받고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날 기증식에는 조인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회장을 비롯해 유제영 전북도회장, 허용주 수석부회장, 성창진 경영부회장이 참석했으며, 전주비전대학교에서는 박용균 기획처장, 이근상 산학협력단장, 신희재 기계과 학과장 등이 함께 자리했다.
□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전북도회를 통해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1천만 원을 기부하며, 2년 연속 전주비전대학교에 대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발전기금은 기계과의 교육 환경 개선 및 인재 육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 박용균 기획처장은 “매년 1천만 원이라는 큰 금액을 학과 발전을 위해 기부해주신 데 깊이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조인호 협회 회장은 “전주비전대학교 기계과 학생들이 대한민국 기계설비건설 산업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협회와 대학 간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7월 10일 열리는 ‘기계설비의 날’ 10주년 기념행사에도 우병훈 총장이 함께해 자리를 더욱 빛내주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