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김정은 학생, 제60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준우승 쾌거
-제60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손격파 위력 - 주먹 여자 부문’ 은메달 획득-
□ 전주비전대학교 태권도체육학과 1학년 김정은 학생이 지난 8월 개최된 제60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손격파 위력 - 주먹 여자 부문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 이번 대회는 국내 태권도계에서 권위를 자랑하는 전국 규모의 대회로, 각 지역 대표 선수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무대이다. 김정은 학생은 만학도로서 학업과 훈련을 병행하며 꾸준한 자기관리와 훈련에 매진한 끝에 전국의 쟁쟁한 선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 김정은 학생은 “태권도를 향한 열정으로 다시 시작한 대학 생활에서 이런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더욱 매진하여 학교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태권도인이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 전주비전대학교 태권도체육학과는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전문 태권도인을 양성하고 있으며, 학과 구성원 모두가 지속적으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학교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 이번 수상은 김정은 학생 개인의 노력뿐만 아니라 전주비전대학교 태권도 교육의 우수성과 지도를 맡은 교수진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실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