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30일, 비전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종무식을 거행했다.
□ 한 해를 마무리하고 대학 발전에 힘쓴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종무식은 홍순직 총장을 비롯한 보직자, 외부 수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간소하게 진행됐다.
□ 전주비전대학교는 2019년 4월 홍순직 총장 취임 이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LINC+) 선정을 비롯해 전북 지역사회와 연계한 학습자 맞춤형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인,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후진학선도형(3유형) 사업이 선정되었고, 전북도청 어린이집이 복지부 A등급 인증을 받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 이 날 종무식에서 홍순직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년 우리대학이 거둔 눈부신 성과들은 모두 구성원들의 헌신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2019년처럼 더욱 혁신하고 발전하는 한 해로 만들어 보자”고 말했다.
□ 이어진 학원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교직원들과 외부 공로상 시상식에는
▲지적토목학과 김영주 교수 ▲신재생에너지과 김지홍 교수 ▲지적토목학과 이근상 교수 등이 우수연구에게 주는 총장상을 수상했고 서종현 선생이 총장 특별포상을 수상했다
또한 외부 인사에 대한 감사패는
▲(주)에스원 ▲이마트 이종무 전주지점장 ▲농협은행 효자동지점 조미경 팀장 ▲전주공업고등학교 남상팔 선생님 ▲전주중앙여자고등학교 정안민 선생님 ▲전주신흥고등학교 김성식 선생님께 대학발전에 도움을 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각각 전달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