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비전천사들이 나누는 미용재능기부
  • 2019-04-24 16:13
  • 조회 1380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미용건강과 유학생반 2학년으로 구성된 자원봉사 동아리 미용천사는 24()일 엔타워 컨벤션 웨딩홀에서 진행된 20회 꿈드래 장애인 협회 합동결혼식지원 활동을 펼쳐 결혼식 대상자 및 참여한 시민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날 미용천사 동아리 회원들은 학과 교수님들의 도움을 받아 새벽부터 전북 시·군지역에서 참가한 12쌍의 늦깍이 신랑신부의 웨딩 업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당당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참가들의 결혼식 진행 도우미 역할을 자청하였다.

 

미용천사들 동아리 학생 대표를 맡고 있는 창윈(미얀마)처음에는 우리 실력으로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화장과 머리를 해주는 우리들에게 나이 많으신 어른들이 고마워하고 칭찬해주셔서 기쁘게 마무리 할 수 있었고 행복한 결혼식을 보면서 눈물이 날만큼 감동이 되었습니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하였다.

 

외국인 유학생들로 구성된 미용천사는 학교 및 다양한 단체들의 지원과 후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재능을 사회에 나눔으로 선순환적인 나눔 문화 인식과 확산에 기여하고자 2018년 유학생반 신설과 함께 설립되었다.

 

미용천사들은 2018년 입학을 하면서부터 시설기거 노인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2019년 대학생 동아리 지원 사업에도 선정되었다.

 

2007년도부터 본 행사 미용 재능기부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이효숙 교수(미용건강과)는 학업 후 자국의 미용 산업 및 교육 분야 리더로 성장해야하는 학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나눔 문화 체험기회를 갖게 하고 그것을 자국의 미용문화 발전에 활용하도록 하기 위해 올해는 유학생들에게 행사지원활동 참가를 독려하였다고 한다.

 

.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