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는 20일(수) 비전관 대회의실에서 아우디코리아(주), (유)중산모터스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산학협약식에는 전주비전대 총장직무대행 박효식처장, 아우디코리아(주) 박민성상무, (유)중산모터스 김영수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기관들은 유기적인 연계를 확고히 다지고 자동차 산업 발전을 위한 최신기술정보 교류, 현장실습, 취업연계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전주비전대는 현장직무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교육 및 교육과정개발을 바탕으로 현장요구형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아우디코리아(주), (유)중산모터스는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현장직무교육 자문, 취업연계 방안에 대하여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특히 (유)중산모터스는 매년 우수인력 확보차원에서 전주비전대학에 장학금을 기탁할 뜻을 밝혔다.
협약식에서 아우디코리아(주) 박민성 상무는 “전주비전대와의 협약을 통하여 앞으로 학생들에게 아우디코리아(주)가 보유한 최신기술과 현장이 반영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제공하여 졸업 후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주비전대 자동차로봇학과 정석훈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현장에서 요구하는 기술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지속적인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협약식 후 아우디코리아(주)와 (유)중산모터스는 아우디 A6 TDI의 차량을 학생들의 실습용 차량으로 기증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