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전주비전대 간호학부 유수옥 교수가 퇴임후 캄보디아 라이프대학 교수로 학생을 지도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 유수옥 교수는 2012년 전임교수로 부임한 이후 해외협력 연구사업, 평생교육원 방문간호사업, 간호학부 봉사동아리 ‘희망나무’ 창립, 영란장학금 지원 등 비전대 간호학부의 양적 질적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 유 교수는 정년퇴임 후 캄보디아 라이프대학 교수로 임명되어 향후 5년간 라이프대학교 간호학과 및 조산사 과정의 학생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 간호학..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외국인 유학생에 대한 특별관리를 해제했다고 11일 밝혔다. □ 전주비전대학교는 “지난 2월 25일부터 입국한 미얀마 유학생(발병국가 베트남 경유 입국) 30명을 교육부의 방침에 따라 교내 기숙사 특별격리시설에서 2주간 철저히 관리했으며 유학생 전원은 특별한 증상없이 건강하게 퇴소했다”고 밝혔다. □ 학생들이 입국하기 전부터 기숙사 방역을 마친 비전대는 유학생들에게 하루 3차례의 도시락을 제공하고, 1일 3회 체온과 건강 상태를 점검하여 학생들의 자가격리진단 결과를 교내 인트라넷으로 업로드하여 감염예방 및 불편을 최소하는데 ..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가 재학생 및 신입생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고, 감염증의 지역사회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교내의 특별방역과 소독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 현재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코로나19의 집단감염 사례까지 확인되면서 전주비전대는 “코로나19-Free, 학습 안전지대”의 모토를 정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특별방역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 최형주 행정처장은 “비전대는 10일부터 1일 단위로 교직원으로 구성된 분임조를 만들어 건물단위별 전체 방역과 강의실, 연구실, 행정실, 화장실 등 감염이 쉽게 전파될 ..
전주비전대학교총장홍순직는미용건강과재학생들이년정기과정평가형자격미용사일반회시험에응시한명전원이우수한성적으로합격했다고일밝혔다□ 국가기술자격법개정(2014.05.20.)에따라‘교육ㆍ훈련과정이수및평가’를통해국가기술자격을취득할수있는‘과정평가형자격교육ㆍ훈련과정’이시행되고있으며, 여기에전주비전대학교미용건강과는2017년도부터헤어미용과정평가형국가자격과정과정운영지정기관으로참여하고있다.□ 1학년교육과정동안과정평가형국가자격반에참여하였던학생들은2학년과정에서진행되는Linc+(사회수요맞춤형)사업에서주관하는헤어스타일리스트반에전원지원을하였으며이사업..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가 ㈜명신(대표 이태규) 과 채용연계형 기술인력 육성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 양 기관은 △ 적성별·직무별 채용계획 수립 △ 취업과 연계 교육과정 운영 △ 맞춤형 기술인력 양성 특별반 개설 △ 인·적성 관련 교양교육과정, 직무별 전문교육과정을 운영 및 현장교육 프로그램 지원 △ 적성중심 기술인력육성 교육모델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등을 골자로 실질적인 협약에 심혈을 기울였다. □ 한국지엠 군산공장을 인수해 전기차 생산에 나서는 (주)명신은 ‘2020년 12월 국내 최초의 전기차 전용 생산공장으로 변환한 후, 20..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3월 개강을 대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적극 대응하기 위하여 발전기금 유치에 나섰다. □ (주)대성개발(대표 장영철)은 2일 전주비전대학교 대회의실에서 홍순직 총장을 만나 재학생들이 코로나바이러스부터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 장영철 대표는 “정부에서도 감염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 추경을 검토하는데, 대학에서도 감염예방 물품들을 구입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기부금을 통해서 마스크, 소독제, 방호복 등을 구입하여 재학생들이..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외국인(미얀마) 유학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피해서 비전대가 마련한 기숙사 별도 격리시설에서 안전하게 지내고 있다. □ 비전대에 따르면, 지난 26일부터 30명의 미얀마 유학생을 2주간 격리시키면서 학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 감염예방 스케줄대로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 비전대는 당초 “26일 인천공항을 통한 입국 시부터 유학생들 전원에게 방호복을 입히고, 마스크를 제공했다”며, “미얀마 외국인 유학생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베트남(발병국가)을 경유하여 입국한 점”과 “전라북도의 관..
□ ()''17. □ '', , , . □ ''''. □ , , , . □ , , . 2020320222. □ 11206·. .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지난달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에서 발표한 2020년도 KOICA 신규 글로벌연수 연수기관에 전문대학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 코이카 글로벌연수사업은 개발도상국의 경제사회발전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개도국 공무원, 기술자, 연구원, 정책결정자 등 분야별 전문가를 국내에 초청해 우리나라의 개발 경험과 기술을 공유하는 코이카의 대표 사업이다. □ 이번에 선정된 연수사업은 필리핀 소외지역을 위한 독립형 재생에너지 역량강화 사업으로 총 3년간 태양광 발전 분야 공무원과 설계 전문가, 유지보수 기술..
KBS 뉴스 전주비전대 맞춤형자격증반, 공무원반 취업준비에 열성 정진[이 게시물은 마스터님에 의해 언론 보도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이동 시간 : 2024-02-13 13:19:42]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