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 도서관, 학생 창의공간으로 탈바꿈
  • 2017-04-07 15:32
  • 조회 1484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비전관 1층과 3층의 도서관 리모델링 및 확장 공사를 끝내고 7일 오픈식을 가졌다.

 

 비전대는 학생 중심의 공간 구축을 위해 3개월에 걸쳐 도서관을 전면 리모델링 하고 기존 1층에 위치한 행정실을 학생들을 위한 창의 학습 공간으로 내주는 등 10억여 원의 예산을 투입, 총 2,139㎡에 대한 새 단장을 마쳤다.

 

 

 1층과 3층은 각각 카페 라운지, 학습실, 그룹 스터디룸, 오픈 스터디존, 최신 영상 장비와 컴퓨터 시설을 갖춘 멀티미디어존, 도서 및 각종 자료의 대출과 검색이 가능한 종합자료실로 꾸며졌다.    

 

 

 한영수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학 도서관도 단순한 학습 공간이 아닌 학생들의 창의성과 지식, 꿈과 추억을 만들어 주는 공간으로 기능을 탈바꿈 시켜야 할 필요가 있다”며 “새롭게 조성된 도서관을 통해 학생들의 품격과 역량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고 대학 발전에 있어 외형적 지표 보다 내실을 다져나가는데 더욱 중점을 두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픈식에 참석한 신승원(지적토목학과 2학년) 총학생회장은 “대학이 수년에 걸친 등록금 인하와 동결 등으로 재정상황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과감한 투자를 통해 학생들을 위한 다목적 도서관과 휴게 공간 마련에 애써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재학생들 모두 열심히 공부해서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해 감사함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