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학 선도형(Ⅲ유형)-JTV 뉴스[이 게시물은 마스터님에 의해 언론 보도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이동 시간 : 2024-02-13 13:19:52]
()‘’ ‘(Ⅲ)’ 27.
()1195226. 이번훈련은교내건물에서화재가발생한상황에서신속한대피, 화재진압, 긴급상황발생시대응능력을향상하기위해마련됐다.특히대피인원을현장에서파악하고부상자나고립된인원구출에필요한내부설계도및배치도등의정보를현장자위소방대에게제공함으로써소방대원에의한체계적인구조절차가진행될수있도록했다. 소방서는인명피해와재산피해를저감시킬수있는연소확대방지법을고취시키고피난통로를참가자들에게각인시켜응급상황시당황하지않고대피할수있게교육했다.전주완산소방서서부119안전센터장은"훈련은실전처럼하는것이중요하다"며"건물내에서근무하는모든인원의적극적인참여가중요하고..
“과거당신이진행한강의에서특별한노력을기울여했던일은어떠한것이있습니까?”오는8월대학시간강사처우를개선하는이른바강사법(고등교육법개성안) 시행을앞두고전주비전대학교(총장홍순직)는강사채용을위한면접심사스킬교육을교내컨벤션홀에서진행했다고25일밝혔다. 주요사립대가운데이와관련된교육은처음이다. 전주비전대학교는향후강사를채용하는경우학과전임교원들이면접심사를진행할예정이며이들을대상으로면접심사스킬에대한준비교육을진행한것이다. 광운대학교한태영교수가강사로나선이날교육에서는강사면접위원을위한인터뷰& 평가스킬에관한내용으로채용면접의접근법, 기본적인공통면..
본격적인하절기를맞아농촌지역의시원한여름나기지원을위해전주비전대학교(총장홍순직) 전기과, 미용건강과학생들이합동으로재능기부나눔운동에나섰다.21일한국전기기술인협회전북도회장안섭부회장을비롯한직원7명과전주비전대학교전기과김창현학과장을비롯한학생및교수23명미용건강과김은영교수외학생19명등60여명은진안가막리농촌마을에서봉사활동을펼치며구슬땀을흘렸다. 6개조로나누어30여가정을일일이방문하며전기안전점검을실시한비전대학교전기과봉사팀은, 콘센트추가설치, 두꺼비집점검등노후불량시설에대한개·보수봉사활동을펼쳤다. 특히어두운조도와관련하여LED 조명으로교체하여..
실종자 수색을 위한 동원인원 명매일드론대경찰헬기 대경찰 수색견 마리진안에서 발생한 실종자를 찾기 위해 투입된 지원 현황이다이제 광범위한 지역에 드론을 띄워 본격적인 수색 활동을 진행하는 인력을 양성할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17일 전주시보건소와 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에는 재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초검사와 비만, 영양, 절주, 금연, 정신건강 상담 등의 내용이 포함되었다. 박경민 국제교류원장은 “학생들의 대학 재학기간 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건강, 안전문제를 대비할 수 있는 유관기관 협조 및 대학 내 안전정책들을 지속적으로 정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미용건강과 2학년 학생들은 지난 15일 서울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열린 제14th BETA컵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회장상 및 대상 등 주요 상을 석권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미용능력개발협회 주최(후원 :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로 열린 이 대회에서 국제올림픽대회한국위원회회장상(패션터트-양한수), 부문별 대상 3개(데이스타일-이효원, 등관리-권지우, 두피관리-이연지)를 수상하여 지난 5월 뷰티월드엑스포 미용대회 석권에 이어 학과의 명성을 대내·외에 증명하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함께 참여한 ..
2019년6월12일전주비전대학교(총장홍순직) 대강당에서“2019 드림취업 페스티벌”이개최되었다.오전10시부터진행된본행사는전주비전대학이주최하여미취업졸업자의구직활동을지원하기위한체계적인취업지원서비스제공과기업체취업정보찾는요령등실제적인취업프로그램을제공하였다.이번취업드림페스티벌은삼성중공업, 웅진코웨채용설명회를비롯하여직무별컨설팅(보건/사무/생산공무), 취업성공패키지, 컬러진단, 내일채움공제소개와구직신청, 워크넷활용방법및청년강소기업찾기등다양한프로그램으로구성되었다. 또한취업시까지채용정보제공·희망직종알선은물론취업스트레스를날려줄이벤트도함..
전주비전대학교 신재생과 로봇대회[이 게시물은 마스터님에 의해 언론 보도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이동 시간 : 2024-02-13 13:19:52]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