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는 지난 23일 중소기업 중앙회 그랜드볼륨홀에서 열린 "제1회 WWAA 세계 스피드 속눈썹 경진대회'에 참가한 전주비전 참살이 실습터 교육생들이 전원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사단법인 세계 가발패션예술인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에 전주비전 참살이 실습터 사업단에서는 두피관리 및 가발패션 전문가과정과 네일아티스트 과정 교육을 받고 있는 8명이 참가, 전원 상위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교육생들은 각각 WWAA협회장상 1명(김진주), 금상 2명(최명애, 송유나), 은상 5명(고현주, 김미라, 조은비, 반서희, 최순애)을 수상했으며 참살이사업단을 총괄하..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간호학과가 23일 오후 비전관에서 3학년 예비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핵심기본간호술기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이 대회는 학생들이 그동안 배운 ‘핵심 기본 간호술 20가지’를 반복적으로 익혀 어떠한 위급상황에서도 숙련된 기술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대회를 통해 간호술기의 수행절차, 무균실의 적용, 환자응대 서비스 능력 등을 과학적이고 객관적으로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핵심 기본 간호술은 간호교육기관에서 배출되는 신규간호사들이 숙련되게 갖추고 연마해야할 간호술기로서 한국간호교육평가원에서 권장하고 있는 간호 술..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와 베트남 하노이과학기술전문대학(HCST)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22일, 하노이과학기술전문대 BUI QUANG THINH 총장과 NHAM PHONG TAN, TRINH LONG BIEN, LE THI QUYNH ANH 교수 그리고 비전대가 하노이에 설립한 비전한국어센터 오상진 교수가 비전대를 방문한 가운데 한영수 총장을 만나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대학은 상호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합의하고, 별도로 뷰티·미용인력 양성을 위한 과정을 개설해 서로 협력해 나가기로 약속했으며 이를 위해 교사 및 재학생의 연수 일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문단 일행은 ..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기업의 전문기술을 결합해 개발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엑스포 행사가 열렸다. 22일 전주비전대(총장 홍순직)는 대학과 기업이 함께하는 전공기술, 문화가 융합된 작품전을 통해 산학협력 체제를 강화를 목적으로 문화체육관에서 2015년 비전 엑스포 행사를 개막하고 23일까지 작품들을 전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총 65개 기업과 22개 학과 학생 1,500여명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500여개 작품들과 함께 물리치료학과, 치위생과, 보건행정학과의 학술발표회, 미용건강과의 뷰티 패션쇼, 아동복지과의 인형극공연, 태권도체육학과의 태권도시범, 사회복지경영과..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참살이실습터사업단의 네일아트 팀이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가, 재능기부를 통해 모은 수익금을 성금으로 기탁했다. 18일 전북도청에서 열린‘위아자 나눔장터'는 사회각층에서 기증받은 물건과 일반인들이 사용하던 물건을 서로 사고 팔아 모은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어린이를 돕는 행사다. 올해 3년째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전주비전대는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북도, 전주시가 지원하는 참살이 실습터에서 네일아트 교육을 수료하고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교육생 등 15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참살이사업을 총괄하..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기아자동차로부터 교육실습용 완성차량 2대를 기증받았다. 차량 기증식은 8일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에서 이루어졌으며 기증받은 차량은 쏘울, 스포티지 기종으로 이 대학 자동차과의 실습교육에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최신의 자동차 기술이 집약된 차량으로 미래의 자동차 전문가를 꿈꾸는 지역 인재들이 전문지식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가는 기자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전대 자동차과 정석훈 교수는 “우리대학 자동차과는 산업인력공단 자동차분야 국가자격 실기시험장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그룹 사외위..
베트남 하노이전기기계대학교(총장 Dong Van Ngoc) 총장과 교수일행이 13일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7월 양교가 맺은 복수학위제의 세부사항 논의와 단기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기 위한 것으로 Dong Van Ngoc 총장 외에 이 대학 자동차과 Hoang Van Loi 교수와 Ngo Doan Loi 교수가 동행했다. 두 대학은 자동차 제조 및 장비기술 전공분야에 대해 복수학위제를 운영하기로 합의한 바 있으며 본격적인 학위과정 운영 전 2~4개월에 걸친 단기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하노이전기기계대학교 두 교수는 17일까지 학교에 머물며 비..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미용건강과와 태권도체육학과 학생, 교수들이 전통시장 살리기에 나섰다.두 학과는 7일부터 5일 동안 열린 김제 지평선 축제 기간에 김제 전통시장을 찾는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각각 피부관리 체험관과 태권도 퍼포먼스, 격파시범 등의 활동을 선보였다. 비전대는 지난 7월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2015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에 선정돼 김제전통시장과 협약을 맺고 맞춤형 콘텐츠 개발, 온라인 쇼핑몰 구축, 문화공간 조성, 제품디자인 및 포장재 개발, 전통시장 홍보 및 공동브랜드 개발, 안전 및 건강관리교육 등..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는 8일 오전 이 대학 누리동 진리홀에서 취업보장형 고교 전문대 통합교육 육성사업인 유니테크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학교와 기업 간 연계교육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개최된 이날 발대식 행사에는 전주비전대학교 한영수 총장과 정석훈(자동차과 학과장) 사업단장, 쌍용자동차전주정비사업소 유종두 대표 등 사업 참여기업 관계자, 그리고 유니테크 사업에 참여하는 전주공업고등학교 김진엽 교감을 비롯한 교직원과 참여학생 및 학부모 80여명이 참석했다.이번 발대식은 사업에 참여하는 대학, 기업, 고교 학생 간의 긴밀한 유대관계 구축을 통해 상호 협..
전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원탁)과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2015년 소상공인 혁신아카데미’교육을 실시한다이 교육은 소상공인과 협동조합원들의 경영역량을 강화하고 혁신에 대한 인식 개선과 지역 상품 및 특화식품 홍보를 위한 우수제품 전시, 판매를 통한 매출 증대를 목적으로 한다. 교육은 오는 16일부터 주1회 8시간씩 총 24시간 동안 전주비전대학교 우정관에서 각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글로벌 셀링으로 소상공인 판로확대', '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마케팅 실전 노하우', ‘ICT 교육으로 소상공인 경영혁신'을 주제로 진행되며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판촉 프로모션..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