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베트남 하노이전기기계대학 복수학위 협약 양국 발전 견인할 우수인재 양성 위해 노력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베트남 하노이전기기계대학과 복수학위제와 교환학생 운영을 주요 내용으로 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베트남을 방문중인 한영수 총장은 28일 하노이전기기계대학 Dong Van Ngoc 총장을 만나 3년 과정의 자동차 제조 및 장비기술 전공분야에 대한 인력양성과 6개월~1년 과정의 자동차 수리기술 단기과정, 일반 교환학생 운영에 대해 서로 합의했다. 하노이전기기계대학은 공업계열과 경상계열 22개 학과 3,000여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으며 전기,..
전주비전대 응급구조과 윤형완 교수에게서 응급구조 관련 체험교육을 받고 있는 기전중학교 학생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중학교 자유학기제를 위한 진로·진학 체험학습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20일 비전대는 전주기전중학교 학생 151명을 대상으로 신재생에너지과, 컴퓨터정보과, 방송영상디자인과, 유아교육과, 응급구조과, 미용건강과 6개 학과에서 다채로운 체험학습을 진행했다. 자유학기제란 중학교 교육과정 중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이 시험부담에서 벗어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수업 운영을 토론, 실습 등 학생 참여형으로 개선하고 진로탐색 활동 등 다양한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재학생 36명이 지난 13일부터 8월 23일까지 6주간 필리핀에서 해외 어학연수를 실시한다. 영어능력 배양 및 문화체험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갖게 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연수는 비전대가 교육부로부터 선정된 WCC(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연수비의 80% 이상을 참가 학생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비전대는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년중 26주 동안 토익반과 회화반을 개설해 무료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하계 방학중에는 재학생 위주의 해외 어학연수와 현장실습을, 동계 방학중에는 재학생의 현장실습과 함께 입학..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삼원중공업(대표이사 한창범)과 우수한 기술인력 양성과 기술개발을 주요 내용으로 상호 노력할 것을 약속하는 산학협약을 체결했다.26일 비전대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전주비전대 한영수 총장과 보직 교수들, 삼원 중공업 김규선 부사장과 박종만 이사 등 이 참석해 ▲연구활동과 기술정보 교환 ▲취업지원 ▲현장실습, 견학 등 전문기술 인력 양성에 소요되는 업무 협조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등을 협약했다. 김규선 삼원중공업 부사장은 “선박 설계(디자인)부터 건조 등 선박관련 기술의 노하우를 전주비전대학 조선해양과 학생들을 ..
호남권에서 유일하게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참살이 실습터지원 사업을 수행중인 전주비전 참살이사업단이 25일 비전대 창조관에서 개강식을 가졌다. ‘참살이’는 선진국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웰빙의 순화된 우리말로 최근 환경오염, 고령화, 여가활동 확대 등으로 건강과 환경,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참살이 사업은 이러한 분위기에 부응해 사회적 수요에 부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것으로 올해 한스타일 네일 아티스트, 두피 및 가발패션 전문가, 한스타일 푸드코디네이터, 스마트기반 문화관광 투어플래너 과정을 개설해 각 과정당 25명씩 총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창업보육센터(센터장 박효식)가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2015년 BI(Business Incubator, 창업보육센터 이하 BI) 보육역량강화사업에 3년연속 선정돼 사업비 4,900만 원을 지원 받는다.BI보육역량강화사업은 센터 입주기업에 대한 보육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창업보육 프로그램을 개발, 지원하고 이를 통해 입주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으로 비전대는 대학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30개 기업체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해 나갈 계획이다. 2015년 BI 보육역량강화사업의 주요 지원 내용은 ▷전문가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시제품 ..
전주비전대학교 직장선교회(회장 정영득 교수)가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16일 비전관 강당에서 정영득 교수는 김재원(신재생에너지과), 이예은(미용건강과), 김은지(유아교육과), 이대영(정보통신과) 학생 4명에게 16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전주비전대 직장선교회는 1991년부터 회원들이 성금을 모아 매 학기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불우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전주비전대학교 총학생회(회장 백도현) 임원 및 재학생들이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재학생의 여동생을 돕기 위해 헌혈증을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비전대 총학생회 임원들은 사회복지경영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 김정현 학생의 여동생(중학교 2학년)이 한 달 전에 백혈병 판정을 받아 전북대병원에서 투병중인 사실을 알고 지난 5일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서 60매를 전달했다. 백도현 총학생회장은 “헌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고 어려움에 처한 학우를 위해 선뜻 헌혈증을 기증해준 재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돼 학우 여동생이 하루 빨..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