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전라북도교통문화연수원(원장 최상기)과 프로젝트 개발 및 위탁교육을 주요골자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전주비전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최상기 원장, 이자형 관리부장, 이근식 교육운영팀장, 조재현 경영관리팀장 등 업체관계자 5명과 홍순직 총장, 조숙진 건축과 교수, 박창열 평생교육원장 등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13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전라북도 발전에 필요한 인력양성 ▶홍보 및 프로젝트 개발 ▶사회봉사활동 및 위탁교육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등을 협약했다. 최상기 원장은 ..
전주비전대학(총장 홍순직)이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자동차 기술 및 실습 교육에 관련한 산학협동 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동 프로그램을 통해 전주비전대학은 오는 9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의 자동차 및 시스템 기본 기술교육을 실시하고, 전문 테크니션 양성 프로그램인 AMT(Automotive Mechatronic Traineeship)의 우선 참여권을 제공한다. 이번 산학협동 프로그램은 지난 6월 공식 발표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규 사회공헌활동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의 일환이라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정석훈 전주비전대학 자동차..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비전대 창업보육센터(센터장 한우용)가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2014년 BI(Business Incubator, 창업보육센터, 이하 BI) 보육역량강화 사업’에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되어 사업비 7,150만 원을 지원받는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되고, 이 기간 비전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20개 기업체들이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받게 된다. 2014년 BI(창업보육센터) 보육역량강화 사업은 BI 입주기업에 대한 보육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BI별 보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입주기업의 안정적인 성장..
전주비전대학교, LG화학 상반기 신입공채 8명 합격 쾌거 2014년 05월 29일 신재생에너지 및 자동화기계과 재학생 합격 2013년 교육부가 발표한 건강보험취업률(직장건강보험 데이터베이스 연계취업률)에서 80.1%로 전북에서 가장 높은 취업률을 달성한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2014년 LG화학 신입직원 공개채용에서 20명이 지원하여 8명이 최종합격했다고 29일 밝혔다. 지역의 한계를 넘어서 우수한 취업처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비전대 홍순직 총장, 한우용 취업처장, 김홍균 취업실장, 신재생에너지과 및 자동화기계과 재학생 30명 등은 작년 12월 LG화확 오창공..
오늘 오후 10시부터 박근혜대통령 주재로 국가재정전략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국재정전략회의는 향후 5년 동안의 국가재정 운용계획을 수립해 내년도 예산안 편성에 반영하게 되는 중대한 회의입니다.오늘 회의에는 140명이 참석하였는데요, 올해 처음으로 21명의 교수와 언론인 등 민간 참석자도 포함되었습니다. 당당히 총장님께서도 박근혜 대통령 왼편(국무총리 席)에서 보고를 이어가는 뜻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직원 분들 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재학생 38명에게 우수인재 장학금 1억3,800만원을 전달했다. 27일 비전관 회의실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에는 전체 수석을 차지한 자동차과 1학년 이명훈 학생과 우수인재로 선정된 지적토목학과 1학년 김성희 학생 등이 참석해 한영수 총장으로부터 장학증서를 수여 받았다. 한영수 총장은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재에 더욱 충실한 삶을 살아야 한다.”며 “학생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학교에서도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주비전대는 2014학년도 기준 등록금 대비 장학금 비율이 61%에 이르며 장학금 수혜 인원도 등..
중기청 평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2014년 04월 25일
Thank God that I found U(비전인, 꿈인, 사랑인) 뽀나가 지난 아버지 수술비 지원에 대한 감사와 아버지 수술 경과를 말씀드리려고 작은 화분과 카드를 써서 총장님께 인사드리러 갔었습니다. 아버님 수술도 잘 마쳤고 회복 잘 되고 계시다는 것 도와주신 덕분에 가정의 어려움도 이제는 다 지나가고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아버님 아프시다는 소식 들었을때 공부에 집중할 수 도 없었는데 이제는 이전보다 더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말씀드리고 자신이 받은 도움을 배워서 다른 사람을 돕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음... '총장님과 교직원 여러분을..
제 30회 MBC배 농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우리대학 여자농구팀을 위한 주메뉴가 베이컨인 디너가 적절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전자과 박기영교수님이 학생들이 노력에 너무나도 큰 감동을 받아서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 고싶었다고 전하면서 우승을 하는 날에는 ""크게 쏘겠다." (요즘 말로) 라며 학생들을 격려햇습니다. 총장님은 학생들이 열악한 환경에서도 오직 의직 오직 승리 오직 기쁨을 위한 대단한 도전이었고 결과였다고 학생들의 웃음에 답례했습니다. 사랑스런 우리 농구부 학생들. 사랑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