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총무2021-11호
(긴급)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대학 전산인프라 통합유지보수 운영
나. 사업예산: 금116,840,000원(VAT 포함)
다. 사업기간: 2021. 7.∼2022. 6.
라. 사업범위: 제안요청서 참조 – 별도 첨부
2. 입찰방법: 일반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 현장설명회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안서 평가 | 가격입찰서 개찰 |
일 시 | - | 2021. 5. 31.(월), 11:00∼ 2021. 6. 10.(목), 11:00 | 2021. 6. 10.(목), 14:00 | 2021. 6. 10.(목), 18:00 제안서 평가 후 |
장 소 | - |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및 조달청 나라장터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계약담당자 PC |
4. 현장설명회: 해당없음
※ 현장설명회는 생략합니다. 첨부 제안요청서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부서(정보전산지원팀)에 연락하여 용역에 대한 정확한 검토 및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와 정보통신공사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자
라. 첨부 제안요청서의 제안요청사항을 충족하는 자
마.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1.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제출
가. 장 소: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나. 방 법: 방문 제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2) 제안서 7부(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별도 제출)
3) 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1)
4) 회사 일반현황 1부(제안요청서 서식2)
5) 자본금 및 매출액 1부(제안요청서 서식3) ※ 증빙서류(재무제표 증명원) 함께 제출
6) 참여인력 현황 1부(제안요청서 서식4, 4-1)
7) 사업 수행실적 1부(제안요청서 서식5, 5-1) ※ 증빙서류(실적증명서) 함께 제출;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6)
9)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0)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1)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1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제출자에 한함; 별도 첨부)
1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에 한함)
6-2. 입찰참가등록: 가격입찰서 제출
가. 장 소: 조달청 나라장터
나. 방 법: 전자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8. 입찰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총액, VAT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된 가격입찰서는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가격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출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가격입찰서 집중제출로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의 체결: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기술능력90%+입찰가격10%)결과를 산술평균한 점수로 결정되며, 종합점수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76.5점) 미만인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나. 종합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협상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이행방법·입찰가격 등 제안서에 작성된 내용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에 작성하는 금액은 원(₩)화로 표기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대학의 계획변경 등 기타 사정으로 인하여 제안요청서 내용의 일부를 변경하거나 본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문의: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계약 등) 총무지원팀 담당(T. 063-220-3624)
사업(용역)과 관련된 사항(과업, 범위 등) 정보전산지원팀 담당(T. 063-220-376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5. 28.
전주비전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