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총무2022-5호
(긴급)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대학 교육·사무용 가구 구매 단가; 24종
나. 기초금액: 금11,000,000원(VAT 포함)
다. [참고]연간 사업예산: 금110,000,000원(VAT 포함)
※ 연간 사업예산은 최근 2년간 가구 단가계약에 의한 발주금액의 평균값으로 추정한 수치이며,
계약기간 중 실제 구매수량(=주문량)에 따라 증감액이 발생할 수 있음.
라.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마. 사업범위: 제안요청서(물품사양서 포함) 참조 – 별도 첨부
2.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3. 입찰일정
구 분 | 현장설명회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안서 평가 | 가격입찰서 개찰 |
일 시 | - | 2022. 4.11.(월), 11:00∼ 2022. 4.21.(목), 11:00 | 2022. 4.21.(목), 14:00 | 2022. 4.21.(목), 18:00 제안서 평가 후 |
장 소 | - |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및 조달청 나라장터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계약담당자 PC |
4. 현장설명회: 해당없음
※ 현장설명회는 생략합니다. 첨부 제안요청서(물품사양서 포함)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부서(총무지원팀)에 연락하여 물품에 대한 정확한 검토 및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제조사가 아닐 경우 계약 시 제조사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영업소를 계속 전라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
라. 첨부 제안요청서(물품사양서 포함)의 제안요청사항을 충족하는 자
마. 본 입찰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 불가
6-1.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제출
가. 장 소: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나. 방 법: 직접 방문 제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2) 제안서 6부(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포함)
3) 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1)
4) 회사 일반현황 1부(제안요청서 붙임2)
5) 사업 수행실적 1부(제안요청서 붙임3, 3-1)
※ 증빙서류(실적증명서) 함께 제출;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붙임4)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1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1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제출자에 한함; 별도 첨부)
1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에 한함)
6-2. 입찰참가등록: 가격입찰서 제출
가. 장 소: 조달청 나라장터
나. 방 법: 전자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연간 사업예산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8. 입찰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총액, VAT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된 가격입찰서는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가격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출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가격입찰서 집중제출로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기술능력80%+입찰가격20%)결과를 산술평균한 점수로 결정되며, 종합점수가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인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나. 종합점수가 동일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협상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이행방법·입찰가격 등 제안서에 작성된 내용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물품사양서 포함)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서에 작성하는 금액은 원(₩)화로 표기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대학의 계획변경 등 기타 사정으로 인하여 제안요청서 내용의 일부를 변경하거나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문의: 총무지원팀 담당(T. 063-220-362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4. 8.
전주비전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