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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명

(견적제출공고_시설)대학 창조관 냉난방기 교체(2차) 관련 환경개선(건축) 공사
  • 기간2021-11-24 ~ 2021-12-07
  • 현황 마감
  • 오환탁
  • 2021-11-24 17:46
  • 조회 865

본문 내용

공고번호 총무2021-32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대학 창조관 냉난방기 교체(2) 관련 환경개선(건축) 공사

. 추정금액: 125,000,000(추정가격 113,636,364+부가가치세 11,363,636)

.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28일 이내

. 사업범위: 과업지시서, 설계도면, 산출내역서 참조 별도 첨부

 

2. 견적제출 방법: 제한경쟁, 소액수의(총액)-최저가, 전자입찰

 

3. 견적제출 일정 및 장소

구 분

현장설명회

견적서 접수개시

견적서 접수마감

견적서 개찰

일 시

2021. 12. 2.(), 13:00

2021. 12. 2.(), 16:00

2021. 12. 7.(), 16:00

2021. 12. 7.(), 17:00

장 소

비전관 2층 대회의실

조달청 나라장터

조달청 나라장터

계약담당자 PC

 

4. 현장설명회: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현장설명회(제출서류를 지참하여 정시 내에 입)에 참석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현장설명회 참석인원은 업체당 1명으로 제한합니다.

.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참석자에 한함; 별도 첨부)

3) 국가기술자격수첩 또는 경력수첩 사본 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에 한함)

*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으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소정의 국가기술자격을 취득하거나 건설기술진흥법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해당 기술자로 인정되고 있는 자이어야

하며, 본인의 국가기술자격수첩 또는 경력수첩 사본을 제출(미소지자 대리인 불허)하여야 합니다.

. 현장설명회에서 견적제출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관련자료를 별도로 배부하지 않으니 필요하신 경우 출력하여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계속 전라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견적제출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견적서는 전자제출로써 별도의 견적제출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견적서(총액, VAT 포함)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한번 제출된 견적서는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상의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의 체결: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단일예가 입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 현장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설명사항도 견적제출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견적제출 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도면, 산출내역서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대상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학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붙임 참조

. 견적제출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견적제출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대학의 계획변경 등 기타 사정으로 인하여 본 견적제출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문의: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공고, 계약 등) 총무지원팀 담당(T. 063-220-3624)

사업(공사)과 관련된 사항(과업, 범위 등) 총무지원팀 담당(T. 063-220-362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24.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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