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계약직원(전문대학 코로나19 대응인력) 모집
1. 모집구분
채용 직종 | 분야 | 인원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계약직 | 코로나19 대응 열화상카메라 운영인력 | 1명 | ∙전문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소지자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 취업지원대상자, 장애인 |
2.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본교 홈페이지에서 입력)
나.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2매 내외, 자유형식)
다. 대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평균평점 및 백분율성적기재) 사본 각 1부
라.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재직 및 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재직 및 경력증명서에 대한 증빙용 4대보험 가입증명서 택 1 추가제출
바. 국가유공자(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접수 시 나. ~ 바. 항은 PDF파일로 작성하여 지원서 입력 시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형의 진행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근로조건
가. 주 40시간 근무
나. 계약기간: 1년 이내
다. 급여조건: 최저임금 이상(면접 후 협의)
4.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년 3월 30일(화) ~ 4월 5일(월) 16:00까지
나. 접수방법 : 지원서는 본교 채용사이트에서 직접 입력
https://jrec.jvision.ac.kr/MyVisionApp/index_recruit.jsp
6. 전형 일정(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가.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2021. 4. 6.(화) 본인 E-mail 또는 SMS(개별 통보)
나. 면접전형 : 2021. 4. 7.(수)
다. 면접전형 합격자발표 : 2021. 4. 7.(수) 본인 E-mail 또는 SMS(개별 통보)
6. 기타
가. 제출된 응시서류 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 채용분야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최종 임용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지원서 접수는 채용사이트에서만 가능하며, 우편 및 방문접수는 받지 않음
바.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 총무지원팀【☎063-220-3628】
2021. 3. 30.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