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학기 등록금 연기납부 및 분납신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신입생은 해당없음
1. 연기신청
가. 연기 신청서 제출기한 : 2016. 3. 2(월) ~ 2016. 3. 9(수) 17:00
나. 연기 납부방법 : 인트라넷에서 연기신청서 출력 ▶ 학과 경유 ▶ 학사지원처 학적 담당 제출
다. 연기 납부 기한 : ~ 2016. 3.18(금)
라. 납부계좌 : 등록금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
2. 분납신청
가. 분납 신청서 제출기한 : 2016. 3. 2(월) ~ 2016. 3. 9(수) 17:00
나. 분할 납부방법 : 인트라넷에서 분납신청서 출력 ▶ 학과 경유 ▶ 학사지원처 장학 당담자 경유
▶ 행정지원처 등록담당 제출 ▶ 분납계좌로 분납금 입금
다. 분할 납부 기한 및 횟수 : 2~4회 중 본인이 선택하여 3.18(금)까지 1회분 납부 후, 3.29(화)까지 완납
선택횟수 | 납부금액 |
2회 | 납부금액×1/2 |
3회 | 납부금액×1/3 |
4회 | 납부금액×1/4 |
※ 1차 납입금을 내지 않을 시 분할납부 신청이 취소 처리되며,
2차 납입금 미납시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음
※ 국가장학금 신청자의 경우, 개강일 이후 30일이내에 완납되어야 국가장학금 수혜 가능
(근거-국가장학금 세부지침 : 국가장학금은 대학 입금일로부터 21일 이내에 학생에게 집행해야 함)
라. 납부안내 :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 후 전화(063-220-3632) 확인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