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학교, 신산업분야(이차전지)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_20240304
  • 2024-03-04 12:33
  • 조회 16990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우병훈)는 지난 29일 한국폴리텍대학 전북캠퍼스, ()전북테크노파크와 함께 신산업분야(이차전지) 인력양성을 위한 삼자간 공유·협업 업무협약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폴리텍대학 전북캠퍼스 배규환 학장, 김철현 교학처장, 이정환 산학협력처장, ()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 전북이차전지인력양성지원센터 허종욱 팀장, 전주비전대학교 우병훈 총장, 이근상 산학협력단장, 신재생에너지과 박효식 교수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 15명이 참석해 상호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에는 지역사회 신산업(이차전지) 분야 지역 정주형 우수 전문기술인재 양성을 위한 상호 교류, 교육·연구·시설 등 정보교류, 인력·시설·설비의 공동 활용, 사업성과 창출 및 교류 활성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전주비전대학교 우병훈 총장은 지역사회에서 요구되는 신산업 분야(이차전지)의 인력 양성을 여러 유관기관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무엇보다 기쁘다작년 전북지역에 맺어진 새만금 이차전지 특화단지의 열매는 각 산업체에서 요구되는 맞춤형 인력양성을 통해 결실을 거둔다고 생각된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폴리텍대학과 ()전북테크노파크와 함께 전북지역 이차전지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 인재를 공급하는 거점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비전대학교는 한국폴리텍대학 전북캠퍼스와 함께 교육혁신을 통한 산업환경 변화에 신산업 수요에 부합하는 전문기술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부 지원 신산업분야 특화 선도전문대학 2.0 사업 추진을 준비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