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 미용건강과 ‘인애자들’14년 요양원 봉사
  • 2015-12-18 18:22
  • 조회 2487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미용건강과 ‘인애자들’ 동아리 학생들과 교수들이 18일 김제시 ‘평화의 집’ 요양원을 방문해 이미용 봉사 및 성탄축하 행사를 가졌다.


 봉사자들은 요양시설에 기거하고 있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머리손질, 목욕, 마사지, 다과준비와 레크레이션 등을 실시하고 시설보수와 청소는 물론 명절이나 어버이날 등 기념일에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왔다. 이번 12월 방문은 성탄과 연말을 맞아 축하선물로 따뜻한 덧신과 다과를 준비하고 레크레이션을 진행해 연말연시 가족이 그리운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매달 학생인솔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이효숙 학과장은 “이번 봉사활동에는 20여 명의 재학생과 교수 그리고 가족회사인 이환헤어궁, 라니헤어 등 미용업체 원장들이 함께 참여해 재능기부 활동의 의미를 더욱 흐뭇하게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환헤어궁 이환원장은 "귀한 미용 전문인으로 성장할 학생들이 봉사를 통해 더욱 아름다운 인성을 길러가는 것 같아 뿌듯하고, 연말연시 분주한 일정 속에서 우리를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며 많은 보람을 느껴 앞으로도 시간 날 때마다 함께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전대 미용건강과는 2002년 학과 신설과 함께 따뜻한 사회구현에 적극 참여하고 사람들과 친화성을 기르는 인성교육을 목표로 봉사활동 동아리를 조직하여 14년째 매월 요양원을 찾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