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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명

[긴급[(용역입찰공고)동계 해외 임상실습 운영 용역(뉴질랜드)
  • 기간
  • 현황 마감
  • 정진영
  • 2016-12-07 22:06
  • 조회 1951

본문 내용

공고번호 : 총무2016-28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6학년도 동계 해외 임상실습 운영(뉴질랜드)

. 기초금액 : 177,900,000(부가세포함)

. 과업범위 : 유첨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입 찰 설 명 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제안서 평가회

일 시

2016.12.12() 10:00

2016.12.19() 09:30까지

2016.12.19() 10:00

장 소

비전관 2층 세미나실

비전관 1층 행정지원처

비전관 2층 대회의실

 

3. 입찰방법 및 계약결정

.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대상업체선정 : 종합평가(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

로 선정(동점인 경우, 기술점수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종합평가

결과 70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 적격업체에서 제외하며, 기술평가는 소정의 세부평가 기준에

의하여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계약결정 : 계약 협상은 사업내용이행방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협상 성립 후 협상대상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 관광진흥법에 의한 일반여행업이나 국외여행업 또는 유학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에 대학 이상 및 공공기관의 해외어학 및 실습연수관련

단일용역실적 금액이 5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 첨부 제안요청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만족하고 충족하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 재직증명서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됩니다.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15670 전주비전대학교산학협력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다음 요건의 서류를 제출해야 함.

1) 입찰참가 신청서 1(우리 대학 소정양식)

2) 제안서 7(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첨부, 평가 전 이메일로 발표자료 송부)

3) 가격 입찰서 1(세부 산출내역서를 포함한 밀봉제출)

4) 실적증명서 각 1(단일 용역실적 5천만원 이상 실적증명 제출)

5) 입찰보증금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6)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8) 일반여행업 이나 국외여행업 또는 유학업 증빙서류 1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10) 2015년도 재무제표(표준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1.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9.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고 제안내용은 계약조건 중 일부가 되며, 입찰관련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제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설명회 시 참여업체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제안요청서를 개별 출력하여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므로 계약

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고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으로 합니다.

. 입찰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본 대학 계약담당자(T. 063-220-3628)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

에 관한 사항은 임상실습 및 연수담당자(T. 063-220-3651)에게 문의 바랍니다. .

<별첨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시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공고번호

총무2016-28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기간

2016.12.19() 09:30까지

입찰건명

"2016학년도 동계 해외 임상실습"

납 부

보증금율 : 5%

보증금액 :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

지급확약

사 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 통지)한 귀 대학의 일반(제한 지명)경쟁 입찰에 참가 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

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 1

2.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

 

신 청 인 : ()

 

전주비전대학산학협력단장 귀하

 

 

 

 

 

<별첨2-1>

(가 격)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총무 제2016-28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2016.12.19() 09:30까지

건 명

"2016학년도 동계 해외 임상실습"

금 액

금 원정 ()

연 수 기 간

2017. 1. 10() ~ 2017. 2. 8() “4주간

상호 또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 용역)

 

제안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 용역)

 

계약일반조건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 용역수행) 기한 내에

 

공사(물품 용역)를 이행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 합니다.

 

 

 

입 찰 자 인

 

 

붙임 : 금액 세부산출내역서 1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별첨2-2>

해외 임상실습 및 어학연수 세부산출 견적서

작성기준 : 학생 30/ 인솔 교직원 3(각 주별 순환지도)

구 분

일 반 경 비

종 류

산 출 기 초

금 액

비 고

학 생

(20)

임상실습 비용

(예시임)

30

 

 

숙식비용

(예시임)

30

 

 

문화체험 비용

(예시임)

30

 

 

왕복 항공료 (예시임)

30

 

 

기타 비용

(예시임)

 

 

미증빙 시 부가세포함

업체 수수료 (예시임)

 

 

부가세포함

소 계 (A)

 

 

인솔

교직원

(3)

왕복 항공료

(예시임)

3

 

취소 및 증감 환불(지급)

처리시 적용

체류비 및 숙식비

(예시임)

3

소 계 (B)

 

 

공 동 경 비

공항 왕복버스비용 :

 

 

소 계 (C)

 

 

총 계 (A + B + C)

 

 

학생 1인당 총 경비 ( 소계(A) / 30)

 

취소 및 증감 환불(지급)

처리시 적용

상기 금액으로 입찰서 제안(가격) 총금액에 의거한 세부산출 경비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16. 12. .

 

 

제출자 ()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귀하

[참고]

입찰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공고번호 :

 

입찰건명 :

 

입찰일자 : 2016년 월 일

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 뒷 면 >

 

봉투규격과 상관없이 밀봉 후 작성, 날인하는 방법 참조하세요.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12. 07.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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