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제2016-19호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전주비전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 신축공사(전기, 전기소방)
나. 계 약 자 : 전주비전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 공공기숙사 유한회사
다. 공사현장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전주비전대학교 혁신관 후면 공터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18년 01월 31일까지
마. 공사개요
구 분 | 규 모 | 비 고 |
건축면적 | 1,558.70㎡ | |
연 면 적 | 7,555.69㎡ | |
층 수 | 지하1층, 지상9층 | 철근콘크리트구조 |
수용인원 | 학생수 306명 | 2인실-152실, 1인실-2실 |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낙찰제, 부가세포함)
3. 입찰추진일정
현 장 설 명 등 록 | 현 장 설 명 | 입 찰 등 록 | 개 찰 | ||||
일 시 | 장 소 | 일 시 | 장 소 | 일 시 | 장 소 | 일 시 | 장 소 |
2016.12.02(금)14:30 | 비전관 1층 총무지원팀 | 2016.12.02(금)15:30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2016.12.16(금) 14:30 | 비전관 1층 총무지원팀 | 2016.12.16(금) 15:00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하여 시공사로 선정된 후 계약에서 준공까지의 각종 문제로 지체상금 등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참가 할 수 없음.
마.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겸유한 사업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법인사업자
바. 최근 5년 이내 교육연구시설 또는 공동주택 단일공사 계약금액(전기분야) 단일건 17억원 이상인 업체
사.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이상 또는 기업어음 신용등급 A3이상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BBB- 이상
(신용평가회사 :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 신용평가기관에 등록된 8개 업체)
※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아. 공동도급 불가.
자.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등록을 필하여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차. 지역제한은 없음.
5. 현장설명 등록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붙임1) ※대표자 날인은 반드시 법인인감으로 날인할 것.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다.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참석자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공사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마. 법인 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발급) 1부
바. 법인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 1부
사. 사용인감계 및 사용인감(필요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자. 실적증명서류 원본 (실적증명원 원본 또는 전기공사실적확인원)
차.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사본 1부
6.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2) 1부
나. 가격입찰서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입찰등록시 반드시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신청인란에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에는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7.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 당일 현장에서 연속 총 3회까지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참석 업체의 동의에 따라 변경 가능
라. 총 3회 이상 최종유찰시 재입찰공고를 통해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재입찰 공고일정은 내부협의를 통해 추후 공지예정)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본교 소정 양식)
나.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합니다.(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다. 가격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라. 가격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할 수 있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 유의사항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부정한 방법 및 담합에 의한 입찰 시 입찰은 무효 처리되며 관계기관에 통보하여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부적격 업체 및 서류 평가 결과 결격사유 발생 시 무효 처리됩니다.
다. 낙찰 후 특별한 사유 없이 1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 됩니다.
라.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39조 및 동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본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
10. 입찰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총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 또는 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
나.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다. 피보험자 : 전주비전대학교 공공기숙사 유한회사(사업자등록번호 : 260-81-00426)
라.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비전대학교 공공기숙사 유한회사에 귀속합니다.
11. 보험관련
가.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공사이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집행 기준」제17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공사기간 중 전기공사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해당 보험금액은 실비 정산하여 추후 발주처에서 별도 정산합니다.(가격입찰서 금액과 별도)
12. 계약이행보증금
가. 계약이행보증금 :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서로 제출(보증보험증권)
나. 계약이행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까지
13. 낙찰차액보증금
가. 낙찰금액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70 미만 낙찰시 예정가격과 낙찰금액의 차액을 차액보증금으로서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차액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까지
14. 하자보증금
가. 하자보증금 : 계약금액의 10%(보증보험 증권)
나. 하자담보책임기간 : 전기공사업법 시행령 제 11조의2에 따름
15.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의 경우 필히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발주처에서 제공한 자료는 단순 참고용으로서 입찰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모든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6. 문의처
가.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행정지원처 총무팀(063-220-3621, 3624)
나. 공사 관련 문의 사항 : 행정지원처 총무팀(063-220-3627)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6. 11. 18
전 주 비 전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