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총무2018-3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3차원그래픽프로그램 40점
나. 품목 및 규격 : 물품사양서 참조 – 별도 첨부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 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총액) 낙찰
3. 입찰일정
구 분 | 현장설명회 | 입찰등록 | 입 찰 |
일 시 | 2018.12.24.(월), 11:30 | 2018.12.28.(금), 14:00까지 | 2018.12.28.(금), 14:30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4. 현장설명회
가.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별도 첨부; 대리인 참석 시, 대리인 포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에 한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현장설명회(제출서류를 지참하여 정시 내에 입실)에 참석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현장설명회에 오실 때 공고문, 물품사양서를 출력하여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현장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물품사양서의 규격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로서
다.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물품 및 용역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 납품에 상당한 하자가 발생되었던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나.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2)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대리인에 한함;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동일인일 경우 해당없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402-82-15670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9.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VAT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본교 물품구매규정 제19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설명사항도 입찰(물품사양서)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문의 :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계약 등) 총무지원팀 담당(T. 063-220-3624)
물품과 관련된 사항(품목, 규격 등) 건축과 학과사무실(T. 063-220-387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2. 19.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