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총무2018-4호
(긴급_재공고)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전주비전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
나. 사업기간 : 2018. 8. 1. ∼ 2021. 7.31. (계약만료전 평가에 의한 3년 계약연장 가능)
다. 사업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설명회에서 배부)
2. 입찰일정
구 분 | 입찰설명회 |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회 |
일 시 | 2018. 6. 5.(화) 11:00 | 2018. 6. 8.(금) 10:00까지 | 2018. 6. 8.(금) 14:00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3. 입찰방법 및 계약결정
가.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종합평가(기술평가80%+가격평가20%) 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동점인 경우, 기술평가점수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일 경우 협상대상에서 제외하며, 기술평가는 소정의 세부평가 기준에 의하여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계약협상은 사업내용·이행방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협상 성립 후 협상대상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
다. 대학교에서 식수인원 300명/일 이상 단체급식을 입찰공고일 기준 1개 이상 운영 중이고 최근 5년 이내에 2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급식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마. 첨부 제안요청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만족하고 충족하는 자
바.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함
5. 입찰설명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회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에 한함)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다음 요건의 서류를 제출해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대학 소정양식)
나. 제안서 10부(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첨부)
다. 서약서 1부(별첨1)
라. 회사 일반현황 1부(별첨2)
마. 참여인력 현황 1부(별첨3)
바. 사업 수행실적 1부(별첨4) ※ 증빙서류(실적증명서) 함께 제출 ; 발주처 날인
사. (가격)입찰서 1부(별첨7 ; 밀봉)
아.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자.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카.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파.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하. 영업신고증 1부
갸. HACCP 및 ISO 인증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됩니다.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9.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고 제안내용은 계약조건 중 일부가 되며, 입찰관련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시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므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고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에 관한 기타사항은 총무지원팀 계약담당(T. 063-220-36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6. 1.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시간 | ||||||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 | 사업자등록번호 | | |||
주 소 | | 전화번호 |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 | ||||
입 찰 개 요 | 공고번호 | 총무2018-4호 | 입찰일자 | 2018년 6월 8일(금) | |||
입찰건명 | “전주비전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 |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증금율 : 5% • 보증금액 :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 사 유 : •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 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
대 리 인 |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번호 : | 사 용 인 감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 (인)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 • 통지)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 • 지명)경쟁 입찰에 참가 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 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신고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신 청 인 : (인)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귀하 | |||||||
세입세출의 현금출납 공무원 성 명 : (인) 유가증권 취급공무원 성 명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