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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명

(긴급)(입찰재공고_용역)대학 구내식당 위탁운영
  • 기간
  • 현황 마감
  • 오환탁
  • 2018-06-01 17:25
  • 조회 1644

본문 내용

공고번호 : 총무2018-4

(긴급_재공고)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전주비전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

. 사업기간 : 2018. 8. 1. 2021. 7.31. (계약만료전 평가에 의한 3년 계약연장 가능)

. 사업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설명회에서 배부)

 

2. 입찰일정

구 분

입찰설명회

입찰등록(제안서 접수)

제안서 평가회

일 시

2018. 6. 5.() 11:00

2018. 6. 8.() 10:00까지

2018. 6. 8.() 14:00

장 소

비전관 2층 세미나실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비전관 2층 대회의실

 

3. 입찰방법 및 계약결정

.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종합평가(기술평가80%+가격평가20%) 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동점인 경우, 기술평가점수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 미만일 경우 협상대상에서 제외하며, 기술평가는 소정의 세부평가 기준에 의하여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계약협상은 사업내용·이행방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협상 성립 후 협상대상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

. 대학교에서 식수인원 300/일 이상 단체급식을 입찰공고일 기준 1개 이상 운영 중이고 최근 5년 이내에 2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급식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 첨부 제안요청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만족하고 충족하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함

 

5. 입찰설명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회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할 수 없습니다.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다음 요건의 서류를 제출해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 1(대학 소정양식)

. 제안서 10(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첨부)

. 서약서 1(별첨1)

. 회사 일반현황 1(별첨2)

. 참여인력 현황 1(별첨3)

. 사업 수행실적 1(별첨4) 증빙서류(실적증명서) 함께 제출 ; 발주처 날인

. (가격)입찰서 1(별첨7 ; 밀봉)

.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영업신고증 1

. HACCP ISO 인증서(해당자에 한함) 1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됩니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9.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고 제안내용은 계약조건 중 일부가 되며, 입찰관련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므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고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입찰에 관한 기타사항은 총무지원팀 계약담당(T. 063-220-36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6. 1.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시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공고번호

총무2018-4

입찰일자

201868()

입찰건명

전주비전대학교 구내식당 위탁운영

납 부

보증금율 : 5%

보증금액 :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

지급확약

사 유 :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

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 통지)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 지명)경쟁 입찰에 참가 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

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

2. 인감신고서 1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신 청 인 : ()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귀하

 

세입세출의 현금출납 공무원 성 명 : ()

유가증권 취급공무원 성 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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