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16-3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전주비전대학교 도서관 환경개선공사(설계, 공사)
나. 공사위치 : 비전관 1층 로비 및 행정지원처, 입학관리처, 3층 도서관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년 2월 19일까지(계약시 협의 조정 가능)
라. 공사개요(도면참조)
마. 기초금액 : 금700,000,000원(금칠억원) ,VAT포함
건물명 | 위치 | 층면적 | 사업면적 | 내 용 |
비전관 | 1층 | 1,312㎡ | 656㎡ | 홀, 현)행정지원처, 현)입학관리처 |
3층 | 1,534㎡ | 943㎡ | 3층 중 계단실, 화장실, 행정사무실 제외 | |
옥 상 | 1,534㎡ | 1,534㎡ | 방수공사 |
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국가계약법 제43조)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80%) + 가격(20%)을 종합적으로 평가
(단, 종합평가 결과 70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 적격업체에서 제외)
나. 기술평가는 평가위원을 위촉하여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3. 입찰ㆍ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고 |
현장설명 | 2016년 12월 29일(목) 13:30부터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시간엄수 |
입찰등록 | 2017년 01월 12일(목) 13:30까지 |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 |
제안평가 | 2017년 01월 12일(목) 14:00까지 입실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4. 현장설명 참가자격
가. 현장설명 참가자격은 입찰공고 시 명시한 자로 한다.
나. 당해 설계 및 공사는 현장설명을 참가한 자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다. 현장설명 참가자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1부(재직증명서는 대리인에 한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우리대학에서 발주하여 시공사로 선정된 후 계약에서 준공까지의 각종 문제로 지체상금 등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참가 할 수 없음.
마.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의 규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법인사업자.
바. 최근 5년 이내 단일공사로서 공사비 3억 이상의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
자. 공동도급 불가. 단, 공동도급의 구성원 전체가 상기 기준 충족시 공동도급 가능
차.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 등록시 구비서류 :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대표자 날인은 반드시 법인인감으로 날인할 것.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5%)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및 참석자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공사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 각 1부
바. 법인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 각1부
사. 사용인감계 및 사용인감(필요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자. 실적증명서류 원본 (실적증명원 원본 또는 건설공사실적확인원)
차. 심사용 설계도판 1부
카. 기술제안서 8부
타. 가격입찰서 1부(공종별 산출내역서 포함 밀봉제출), VAT포함
파.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제출
7. 입찰참가
가.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다.
나.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다.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고 있는 자는 ‘나’항의 규정에 의한 대리인으로 할 수 없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본교 소정 양식)
나.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합니다.(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다. 가격입찰서는 봉함하여 1인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라. 가격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마. 가격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할 수 있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 유의사항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다음 각항의 1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다. 소정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라. 입찰서가 소정의 일시까지 소정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마.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바.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사. 입찰서의 입찰금액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자.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한다)
차.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한 자의 입찰
10. 비밀유지의 의무 : 입찰자는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 보를 당해 입찰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11. 입찰유의사항의 숙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제시한 서류 및 입찰관련 서류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가’의 규정에 의한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전일까지 본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12. 계약의 체결
가. 계약 협상은 설계 및 공사 내용 그리고 이행방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일부를 조정 할 수 있으며, 협상 성립 후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전주비전대학총장이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되며, 입찰보증금은 전주비전대학교에 귀속한다.
13. 계약이행보증금
가. 계약이행보증금 :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서로 제출(보증보험증권)
나. 계약이행보증기간 :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까지
14.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서류 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의 경우 필히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발주처에서 제공한 자료는 단순 참고용으로서 입찰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모든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5. 기타사항 : 입찰공고문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또는 각종 관련법령 및 법규를 준용한다. 끝.
16. 문의처
가.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행정지원처 총무팀(063-220-3624)
나. 공사 관련 문의 사항 : 행정지원처 총무팀(063-220-3627)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6. 12. 22
전 주 비 전 대 학 교 총 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
즉 시 |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
입 찰 개 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공고 제2016-38호 | 입 찰 일 자 | 2017. 01. 12. | ||
입 찰 건 명 | 전주비전대학교 도서관 환경개선공사(설계, 공사) |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ㆍ보증금율 : 5% | ||||
ㆍ보 증 액 : 금 원정(₩ ) | ||||||
ㆍ보증금납부방법 : 현금·보험증권 |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ㆍ사유 : | |||||
ㆍ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사)에 낙찰금액에 해당 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또는 증권)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
대 리 인 ㆍ 사 용 인 감 | 본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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